오늘은 누구나 

한번쯤은 겪어봤을 변비에 대해~

효과좋은

 변비약 둘코락스 가격 에 대해

이야기를 해볼께욤..



변비가 

있으신분들은 효과좋은 변비약을 

만나기위해 이약저약 

많이들 구입해서 드셔보셨을꺼예요 ㅠ

저두 그 사람들중에 한명이랍니다.

저는 아주 어렸을때부터

변비가 심해서 울고불고 

변비에 식이섬유가 좋다고해서

이것저것 

먹어봤지만 다 소용이 없었습니다.



그때 만난 변비약이

효과좋은 변비약 둘코락스 에스였습니다.

제가 (둘코락스)를 

복용한 것은 20년정도 된거 같아요..

더 됐을수도 있구요,..

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ㅎ

둘코락스 가격이

천 얼만가 할때부터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.

아님....

더 저렴할때 부터 먹었었는지도 모르겠네요.

여하튼 

엄청 오래 되었습니다.

지금은 5000원정도 하는거 같아요.

약국마다 

둘코락스 가격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...



저는 

변비약중에서 둘코락스가 

효과가 제일 좋았고 별 부작용이 없었습니다.

전 세계적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니

믿음도 가구요,,

저는 

이 변비약 (둘코락스)을 먹은후부터는

정말 

변비에서부터 해방이 되었습니다.



일단은

 제가 변비약을 어떻게 먹으면 

젤 효과가 좋은지 말씀 드릴께요^^

일단은 

하루 두세끼 밥은 먹어줘야 됩니다,

너무 안먹고 굶으면

나올것이 없어서

약을 먹어봐야 별 효과가 없습니다ㅎ



그리고

 둘코락스를 먹어야 되는시간

 앞으로는

4-5시간은 야식이나 군것질을 안해야 

더 효과가 좋았습니다..

가령 12시에 

둘코락스를 먹는다면

7-8시 이후에는 

음식물을 먹지 않아야

다음날 효과가 빠르고 쾌변을 한답니다.

물 종류는 괜찮구여^^



사람에 따라 다를수는 있지만

저는 

이런식으로

둘코락스을 복용한답니다.

하루 1-2알 정도 먹고 있습니다.

다른 분들은

 변비약을 계속 먹다보면

10알을 먹어도 안된다고 하시던데

저는 1-2알만 먹으면 잘 됩니다.

벌써 20년 넘게 

이런식으로 복용한답니다,



변비약이 대장에도 않좋고 

몸에 안좋다고 하지만

저같이 너무 심한 사람은 어쩔수 없습니다.

한번 변비에 걸리면

얼굴에 실핒줄이 터질꺼같고

혈압도 너무 올라가고

3-4시간은 변기를 잡고 울어야되니



다른병이 더 올것 같아서

둘코락스를 먹어야 삽니다 ㅠ

참 그리고 

효과를 빠른시간에 보고 싶으시면

변비약을 드실때 

찬물 

보다는 따뜻한 물을 함께 마시면

더 빠르게 효과가 나타납니다~





오늘은 

효과좋은 변비약 둘코락스 가격에 

대해 폿팅을 해보았습니다.

지극히

 개인적이 복용방법입니다.

오래도록 

약을 복용해왔지만

별 이상없이 잘 생활하고 있기에

한번 

주저리주저리 해보았습니다.



변비가 

저처럼 병적으로 심하신 분들은

꼭 자신에게 



잘맞는 변비약을 

만나서 편안한 삶을 ??찾으시길 바랍니다.